이스라엘은 기독교의 뿌리인 축복의 나라 성지입니다.
이스라엘민족은 구약성경에 나온데로 하나님의 특별히 선택받은 민족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하나님의 약속을 거역하고 불순종하여 하나님의 거룩한 은총인 이스라엘의 죄를
용서해주시기 위해 이땅에 오신 예수 그리스도를 배척하고 십자가에 몫박아 주어시게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그들은 그 저주로 이스라엘 민족은 온 세상에 흩어져 살게 하시었습니다.
목이 곧은 이스라엘백성들을 부끄럽게 하시려고 이방인들이 먼저 예수님을 믿게 하여 하나님의 놀라운 축복을 받게하시었습니다. 하나님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스라엘백성들을 사랑하시어 그들이
하나님앞으로 돌아 오도록 기다리시고 게십니다. 바로 이스라엘은 이지구촌 마지막 선교지입니다.
지금도 이스라엘은 자신들이 하나님의 택한 백성이라는 자부심으로 구약의 하나님과 섬기고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이방인 한국, 미국, 영국, .................등 예수님을 믿는 나라들의 도움을 받도록 하시었습니다.
지금도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이스라엘백성들이 예수님 앞으로 돌아 오도록 기도하며 전도하고 있습니다.
저기 보이는 곳이 이스라엘 민족들이 없인 여기는 러시아 유데인촌입니다.
러시아 유대인들은 약 250만명이 이곳에 정착하여 살고 있는데 이들은 구 소련땅에서 공산치하에서 자신의 민족의 언어는 물론
종교(유대교) 성경(구약) 예배 의식 모두를 잊어 버렸다가 약 20년전 공산화가 무너지고 기독교문화가 들어 가면서 미국을 중심으로 세워진 모든 선교단체가 들어가 성경(신구약)을 전하면서 러시아 유대인들은 예수가 자기들의 민족의 메시야임을 알게 되어 믿게 되었습니다.
저멸리보이는 유대인들의 촌들이 바로 러시아에서 자신으 본국으로 들어가 정착한 곳입니다.
이들은 러시아에서 모든것을 버리고 자신의 본국으로 왔기 때문에 가난한 생활을 합니다.
하지만 그들의 일부가 예수님을 영접하여 자기의 민족을 구원하게 하려고 지금도 기도하고있습니다. 언어는 러시아어입니다.
지금도 이곳에 복을 전할자를 하나님은 기다리고 게십니다.
이곳은 이스라엘 민족의 중 예수님을 믿는 단체들이 모여 예배드리는 곳입니다.
교육관 밑 식당입니다.
소예배실입니다.
러시아 유대인들이 모여사는 촌입니다.
예수를 믿는 이스라엘 성도들입니다. 예수안에서는 어느 민족이나 모두 하나입니다.
자기동족 들에게 예수가 자신들의 메시야임을 가려치고있는 미국인 이스라엘 선교목사입니다.
이스라엘에 파송된 미국한국인 선교사들이 이스라엘 비젼을 서로 나누고 있습니다.
주여 이도시가 복음의 도시가 되게 하소서.....................
이스라엘의 기독교목사 미국에서 파송된 선교사입니다.
예수님이 천국복음을 가르치시었던 갈릴리 호수(바다)입니다.
참으로 아름다운 바다 유리같은 잔잔한 유리호수입니다.
WCM- Israel 선교의 꿈을 가지고 일하실 우리선교사들입니다.